본문 바로가기
반응형
UX공작소
Tskin 베이직 V3
UXGJS_Tskin_BASIC_V3
Tskin Basic은 다양한 기능을 갖춘 Tistory 스킨으로, 이전 버전에는 유료였으나, Version 3부터 무료로 제공됩니다. 이제 사용자들은 다양한 스킨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기본 기능
다양한 홈커버 꾸미기를 할 수 있어요 상세설명
8가지 홈커버 아이템으로 티스토리 홈 화면을 자유롭고 다양한 모양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.
카드형 또는 리스트형으로 홈화면을 보여줄 수 있어요
2가지 형태의 티스토리 홈 설정으로 홈 화면을 카드형태의 리스트 보기와 일반 형태의 리스트 화면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.
카테고리 앞에 멋진 아이콘을 달 수 있어요 상세설명
왼쪽 LNB(왼쪽 내비게이션 바)의 카테고리 이름 옆에 원하는 멋진 아이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이 아이콘은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하여 카테고리를 시각적으로 더욱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.
서브 카테고리를 펼쳐 놓을 수 있어요 상세설명
처음 접속할 때, 하위 카테고리를 축소하거나 확장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. 중요한 카테고리인 경우, 하위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해당 카테고리의 내용을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사용자는 필요한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찾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.
본문에 자동으로 목차(TOC)를 표시해 줘요 상세설명
본문의 헤더 태그에 따라, 자동으로 우측에 목차 미니맵이 나타납니다. 이 미니맵은 본문의 내용을 헤더별로 시각적으로 보여주어 사용자가 내용을 효과적으로 탐색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멋진 댓글창이 있어요 상세설명
데스크톱 화면의 우측 공간을 활용하여 메신저 채팅 창 형식의 댓글 창을 표현함으로써 댓글에 더욱 친근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. 이렇게 하면 사용자들이 댓글을 더 쉽게 작성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.
SNS 기능
네이버 이웃추가를 쉽게 구현할 수 있어요 상세설명
왼쪽 툴바 기능을 활용하여 네이버 블로그와 친구가 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. 이를 통해 내 블로그를 네이버 사용자들이 쉽게 블로그 네트워크에 추가하여 소통할 수 있습니다.
내 SNS를 보여줄 수 있어요 상세설명
블로그에서 운영 중인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링크로 제공하여 방문자들이 쉽게 접속할 수 있게 합니다. 이를 통해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상호작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. 사용자들은 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정보와 소통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.
애드센스 기능
인피드 광고를 보여줄 수 있어요 상세설명
Tistory 블로그에 Infeed AdSense 광고를 간편하게 적용하여 목록 화면처럼 광고를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클릭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광고가 콘텐츠와 조화롭게 표시되어 사용자들의 더 높은 클릭률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.
멀티플렉스 광고를 보여줄수 있어요 상세설명
Tistory 블로그의 본문 하단에 멀티플렉스 광고를 적용할 수 있으며, 이를 통해 독자들을 광고로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습니다.
댓글창에도 광고를 넣을 수 있어요 상세설명
독자들이 관심을 가지는 댓글 섹션에 광고를 배치하여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전략은 광고 콘텐츠와 독자들 간의 상호작용을 촉진하고 블로그 수익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특별 기능 (태그 활용)
간단한 소통 게시판을 만들 수 있어요 상세설명
UX공작소에서 제작한 T스킨만의 장점으로 태그 기능을 활용하여 간단한 소통 게시판을 만들어 활용할 수 있습니다.
블로그에 작성된 이미지를 랜덤하게 전체화면으로 보여 줄 수 있어요 상세설명
UX공작소에서 제작한 T-Skin의 독특한 장점 중 하나인 태그 기능을 활용하여 본문에 사용된 이미지를 자동으로 무작위로 선택하여 본문의 첫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블로그 글의 주목도와 친근함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.
모든 티스토리 사용자에게 무료입니다.
지금 바로 다운로드하세요!
DOWNLOAD

UX 공작소

UX와 UI에 관해 내가 알게된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해요~